본문 바로가기

글/정보

충전식 LED 후레쉬(P50-LED) 구매 후기. 야간 업무 시 필수

300x250

야간에 회사 업무를 하려면 후레쉬가 필요할 때가 있다. 집에 있던 후레쉬는 앞 유리(?)부분이 사라졌고 건전지도 갈아야 해서 이참에 충전식LED후레쉬를 새로 하나 구입하기로 했다. 

brisa. P50-LED 보관함

내가 구매한 제품은 brisa의 P50-LED 후레쉬이다. 후레쉬 보관함이 있어서 보관하기에 용이하고 택배로 받아도 안심이 되었다.

brisa. P50-LED

내부 구성이다. 후레쉬와 aaa건전지를 꽂을 수 있는 소켓, 그리고 충전 케이블이다. 이 후레쉬는 18650 충전식 건전기나 aaa건전지를 쓸 수 있는데 aaa 건전지쓸 때는 위의 소켓을 이용하면 된다. 

brisa. P50-LED

크기는 생각보다 컸고 무게감도 느껴졌다. 볼펜과 집에 있던 후레쉬를 비교해봐도 확연히 큰 사이즈이다. 

brisa. P50-LED

옆면에는 이렇게 충전부도 있다. 

충전을 하는 모습

내가 이 후레쉬를 산 이유 중에 하나이다. 기존의 후레쉬는 건전지가 수명이 다하면 아마 건전지를 따로 충전하거나 새로 사야했는데 이 후레쉬는 이런 식으로 충전을 할 수 있다. 충전이 다 되더라도 귀찮게 건전지를 따로 사야할 필요가 없다.

 

18650 건전지

18650 건전지의 크기이다.

 

스마트폰 후레쉬와 내가 산 후레쉬의 밝기 비교이다. 확연히 밝은 것을 알 수 있다. 야간작업시에 핸드폰 후레쉬에 의존하기에는 너무 어둡다. 특히나 핸드폰 후레쉬로는 먼거리를 확인할 수 없어서 이런 LED 후레쉬가 필수이다. 

 

크기가 크고 무게감이 좀 있다는 점은 아쉬웠지만 그만큼 밝은 빛을 내고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후레쉬였다. 

30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