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글/정보

[공주 동학사 맛집] 온천손칼국수 영업시간 확인하세요(feat. 민물새우칼국수)

300x250

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동학사에서 5~10분 거리에 위치한 동학사 맛집 온천손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.

여기 정말 칼국수 맛집이네요.ㅋㅋ

 

 

날씨가 흐리다가 오랫만에 해가 떳네요

 

 

동학사 맛집으로 유명한 온천 손칼국수는 공주 종합버스터미널에서 15분~2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 

현충원 역에서도 10분이 안걸린다고 하네요~

 

 

 

 

지도에서 보다시피 동학사(대전)에서 공주가는 길에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도착했습니다. 온천손칼국수만의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. 이곳에 주차하셔도 되고 온천손칼국수집 앞에 주차하셔도 됩니다.

 

 

 

비가 온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하늘이 참 예뻤고 칼국수 먹을 생각에 신이 났습니다.ㅎㅎ

저번 명절때 왔을때는 동학사맛집이라고 웨이팅이 너무 길었는데(1시간넘게기다림;;) 평일저녁이라 그런지 바로 식사가 가능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온천손칼국수집의 메뉴입니당. 메인메뉴는 얼큰이민물새우칼국수이고요. 가격은 1인분에 7000원입니다.

수육도 많이 시키던데 저는 6시 40분쯤 늦게와서 그런지 수육은 다 나가고 없다고 했습니다 ㅠㅠ 

 

 

 

주문을 하고보니 온천손칼국수집은 영업시간이 정해져 있군요! 주의해주세요

점심시간 마지막 주문은 2시30분!

저녁시간 마지막 주문은 7시!

또 매주 월요일,목요일은 3시까지만 영업하니 이점 주의해주세요!

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긴한데 손님이 많지 않으면 미리 전화했을 때 받아주시기도 하니까 전화로 한번 문의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!!

 

 

 

저희 가족은 얼큰이 민물 새우칼국수를 시켰습니다. 붉은 색의 칼국수네요~ 붉지만 안매워요. 맛있었습니다! 

 

 

 

칼국수를 시키면 조그만 밥한공기를 줍니다. 칼국수를 다먹은뒤 국물에 밥을 비벼 먹었습니당 ㅎㅎ

배불렀네요~

 

 

오늘 오랫만에 부모님과 함께 동학사 맛집 온천손칼국수에서 외식을 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. 원래 외식할 때 큰 감동을 안받는편인데 이곳은 정말 감동 그자체입니다. 다음에도 또 가고 싶네요~

 

 

 

300x250